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후기

향기가 나긴하는 코웨이 아로마 샤워 헤드 후기


아로마 샤워 헤드


향기가 나긴하는 아로마 샤워 헤드 후기

 

첨엔 어? 향기가 난다 싶다가 바디워시와 샴푸냄새에

취해 더이상 향기를 맡지 못했던 코웨이 샤워헤드.

 

갑시다아!!!!!!!

 

 

 

 

뚜둔, 노랑색 봉 보이시나요 바로 냄새를 맡아봤는데요.

음, 화장실 방향제같은 레몬향이 강했고 아로마 향은

직접 샤워기를 틀었을때 약간씩 폴~폴~ 났어요.

 

저기 위에 고무패킹을 잘 봐주세요.

어디에 쓰이는 물건인고.

 

그리고 하얀색 공간이 있는게 윗부분으로 옵니다.

안에 내용물인 노랑색 봉 꺼냈다가 방향을 못찾아서

안내책자 요리조리 살펴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힣.

 

이냄새는!!!!!!!!!!!!!!!! 이 냄새는?!!?!?!?!? 이 냄새는 무엇인고 킁카킁카

 

 

킁카킁카 난 냄새를 끝까지 추적한다!

 

노랑색봉을 다시 넣었는데도 끝까지 코를

들이대면서 냄새를 추적하는거 있죠?

 

직접적으로 코를 노랑색 봉에 대고 냄새를 맡았을때

막 엄청 강하진 않고 그래도 은은했어요.

 

냥이도 거부감없이 계속 코를 들이대네요.

그리고선 갑자기 핥더라구요.

깜짝놀래서 바로 뺐어요 !

에그에그 지지 베이비!!

 

 

네, 맞아요 우리 냥이는 냄새맡고 맛보고 다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직진냥이랍니다.

진짜 소리나요. 킁컹컹킁컹컹훅훅킁컹

 

코꾸멍으로 냄새 흡입하는 소리. 진짜 저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 여기 하얀색 부분 위로 오는거 보이시죠?

꺼내서 냄새 맡아보시고 다시 저렇게

넣어 쭈~~~세요!

 

샤워기도 향이 나는게 나오다니! 정말

향없이는 못사는 날이 올까요 ?

 

아무튼 비타민아 내 얼굴을 하얗게 만들어 다오.

 

 

<샤워기 장점 특징>

 

1.염소 제거

2. 음이온 발생

3. 비타민C

4. 세균 제거

 

 

상큼한 비타민님, 제발 제 얼굴을 하얗게 만들어주세여

맨날 얼굴로 샤워기 폭포 맞을게여(이러면 안되여!! )

 

 

 

 

오케이, 저 뜬금없는 고무패킹 저기다가 쓰는거군.

 

샤워헤드 바꾸기 참 쉬워요

기본에 샤워헤드 그냥 돌려서 뺴주고 새 샤워기

돌려서 끼워주면 끄읕!!!

 

다이소에서 5,000원 주고 산 샤워헤드였는데

그냥 물을 쎄게 뿌려주느냐 약하게 뿌려주느냐

밖에없었어요. 차라리 세균, 염소제거 음이온발생과

비타민!씨!!!!!! 가 있는 샤워 헤드가 더 낫겠다란 생각이

드네요 갑자기 ? !

 

 

 

 

기존의 샤워기를 돌려서 빼주고

 

 

새 샤워기에 돌려 주기 전!!!!!

고무패킹을 물 나오는 줄 부분 안에 공간있거든요.

거기에 넣어주고 새 샤워헤드 돌려서 끼워줘요

 

 

 

진짜 아담하네요 .

샤워기에 물틀고

물줄기에 코를 대고

 

냄새를 맡아도 아무런 향이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아, 되게 약한 향이라서 내가 맡지못하는구나

했는데

 

 

동생이 샤워하고 나오니까 이제 물줄기에 코를 안대도

향이 나요!!! 진짜 나요 향이나요.

 

근데 문제는 바디워시랑 샴푸냄새헹굴때 처음에나던

향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참 빨리 피로해진다고 하는데

맞나봐요. 처음에 샤워기를 틀때만 향을 맡을 수 있었던

 

코웨이 아로마 샤워헤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