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후기

오픈채팅방 분리/ 카톡 단톡 분리방법/ 카톡방 정리 방법


오픈채팅방 분리 방법


 

게임을 하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채팅방이 많아 지고,

일반톡과 오픈채팅방이 섞여서는

눈이 핑핑 도는 현상이 시작됬습니다.

 

진정 필요한 톡방이나 단톡방은 못 찾게되는

상황이 시작되는거 있죠 !

 

이것도 찾는 법이 은근히 숨겨져 있어서

바로 블로그에 포스팅 해요.

 

저는 일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어려움을

해결한 후, 이 일은 나만의 일이 아니다!

이것은 블로그감이다!

 

 

 

 

 

그래서 카톡 오픈채팅방 정리 방법 Go go!

 

 

 

 

 

 

 

방법 1.

카톡창 맨 아래 오른쪽 클릭

 

맨 윗쪽 윗쪽 오른쪽 톱니바퀴 (설정) 클릭

 

 

 

 

 

방법 2.

 

실험실 클릭

 

 

 

 

 

 

 

방법 3.

 

△오픈채팅 목록 켜기

 

 

 

 

 

오른쪽 : 채팅방, 왼쪽 : 오픈 채팅방

 

 

 

 

 

이렇게 깔끔하게 오픈채팅방과

일반 톡이 정리가 되었습니다.

 

눈알 핑핑 도는 상황으로부터 벗어나자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