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앵이

고양이 버박치약(virbac) 고양이 에티켓 개운해 칫솔 후기

 


고양이 버박 치약 후기


 

 

 

안녕하세요 고양이들 하루하루 양치 고역이죠

그 전에 칫솔 치약고르는데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던것도 사실입니다.

 

울 냥이들 오래 모든 몸에 털들이 흰색이 될때까지

살아야되기때문에 치아 건강은 필수 입니다

 

그래서 마음만은 매일매일 양치를 시켜주고있는데

사실 일주일에 4번~5번 정도밖에 안하고 있는것 같아요

 

한번 더 매일매일 양치를 다짐하며 고양이 치약,칫솔 포스팅 갑니드앙

 

 

가격대는 참 만만치 않은 이놈의 치약.

제가 이 치약을 알게된던건 고양이를 너무 사랑하는

친구의 추천이었는데요.

 

이친구때문에 고양이 양치도 알게되었습니다.

 

 

Ta Da~~~

 

이제 양치 매일 시켜줘야하니까 2개를 샀어요.

70g이고 아, 저희가 보통쓰는 치약은 100g~120g 정도 합니다.

 

더 작네용

 

 

버박 치약버박 치약

 

다 쓴아이와 새아이 비교.

잘가라 구치약아 더이상 짜서 쓸것도 없다.

왜케 뿌듯하죠?

 

 

 

에티펫 개운해 칫솔

 

 

초록색과 주황색을 비교해 보면

추록색초보자용이고 주황색어금니용

 

 

칫솔도 이번에 새걸로 바꿨는데 옛날 칫솔모가

많이 벌어져서 고양이 어금니 크기만한 칫솔을

찾다가 에티켓 개운해 칫솔 발견!

 

한번 써보려고 저것들도 2개씩 샀어요

 

우리 애기는 두마리니깐용 >ㅇ<!

 

 

 

 

 

그냥 어금니를 위주로 잘 양치를 해주면 됩니다

칫솔질 해주는게 중요하지 무슨용 이런거 중요치않슴다

매일 양치가 중요합니다 ㅠ.ㅠ!!!!!!!!!!!!!

 

 

근데 고양이 에티켓 개운해 칫솔 크기가 정말 마음에 쏙 !

들어요.

 

 

보시면 저 검지부분에 닿은 부분이 말랑말랑 하니

잘 구부려집니다.

칫솔모 크기는 내 새끼손톱 만합니다.

 

제 새끼손톱도 안보여주고 새끼손톱만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다른 비교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고양이 코꾸멍 크기 만합니다!

 

왼쪽 - 초보자용, 오른쪽 어금니용

 

 

 

고양이 코꾸멍 만해요 (2)

 

여러분들 앞발 보세요! 정말 사랑이지 않슴까?

진짜 하핳ㅎ후핳핰ㅎ핳ㅎ 사랑해 우리애기들아

 

사랑한다 왜케 귀여워!!!!!

 

 

 

 

 

버박 치약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면봉에 짜서

주려고 하는 사진이에요.

 

텍스쳐와 냄새는 닭고기맛츄르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이 치약을 재구매 한 이유는

이 회색고양이(지냐)가 치약의 민트향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헛구역질을 하더군요.

 

심지어 고양이용 치약이었는데도 불구하고 !

 

 

그래서 이 치약을 재구매 한 이유도 있어용.

 

 

핥짝

하자마자 사라지는 츄르가 아니라 버박치약

 

 

다음엔 제가 먹이는 치아케어 간식으로 돌아오겠슴당.

귀여운 우리 애기들 오래오래 행복하게 저랑

살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