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후기

손가락에 자신감을 넣어주는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기 추천 / 스나이퍼 올인원 / 조이스틱


스마트폰 모바일 스나이퍼 올인원


손가락에 자신감을 넣어주는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기 추천 / 스나이퍼 올인원 / 조이스틱

 

뿅뿅

손가락이 느리다구요?

걱정마세요! 우리에겐 터보기능이 탑제된 

스나이퍼 올인원이 있다구요!!!!!!!!!!!

 

써보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10분동안 아빠손가락 연타 하셨슴까?

30분동안 아빠 손가락 노동 하셨슴까?

 

 

이제는 괜찮아요 그냥 지긋이 누르고만 있으도 되는

터보기능 스나이퍼 올인원!!!!!!!!

 

꺄~~~

 

 

 

이거 샀을때 진짜 너무 좋았어요 핵 행복했습니다.

손가락이 놓친 딜을 한번 더 잡아줬던 스나이퍼 올인원

가 봅시다아아앙!

 

 

 

 

안드로이드와 IOS 동시 호환.

그러나 크나큰 오점이 있다면

 

 

IOS (아이폰)에 13.3.1 이하 버전만

호환이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제 폰은 아이폰 Pro 11 인데요,

업그레이드가 안됬다는걸 보,자,마,자, 바로 소리지르며

샀습니다!

 

 

아이폰이신 분들,

톱니바퀴(설정) - 일반 -정보 - 소프트웨어 버전.

 

 

꼭!!!!!!꼭!!!!!!! 한번더 꼮!!!!!!!꼮 제발

확인해 주세요 아니면 눈물 나고 중고로 다시

팔아야되는 상황 옵니다앙ㅠ  

 

 

 

 

-완충 시간 : 약 2시간

 

-사용 시간 : 약 25시간 이상

 

 

 

배틀그라운드 , 트라하등 그냥 모바일 게임들 다 지원이 되네요.

저는 메이플M 하려고 샀습니다 하핳.

 

여러분 저는 이미 중독됬어여 함께 해요

 

 

박스를 뜯자마자 이렇게 약간의 먼지 부스레기들과 함께

나타나는 영롱 블랙블랙한 스나이퍼의 모습.

 

 

이렇게 간단하게 들었어요.

 

저 손걸이는 혹시, 덜렁대다 떨어뜨릴까봐

냉큼 달았다가 거슬려서 다시 뽑았습니다.

 

양손으로 쥐었을때 바로 검지가 닿아서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윗쪽에도

4개의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윗 버튼이 더 빨리 누르기 쉬웠습니다! 

 

착용사진을 찍기위해 노트5를 꺼내왔습니다. 주섬주섬

 

 

쭈우우우욱 당겨서 폰을 걸면 되는데.

네 그렇죠 여러분! 길이가 좀;; 부담 되시죠.

 

저도 그랬어요 길어서 딜 넣는데 불편함을 느낄 줄 알았는데

전 혀 아니에요.

 

오히려 스나이퍼 빼고 폰을 쥐었을때 폰이 작다고 느껴졌어요.

 

 

이렇게 사람이 적응되는 시간이 빨라요.

돈 워리 !

 

 

 

설명서를 펼쳐들고 그냥 사진을 찍으면

바로 플레이스토어 켜지면서 다운할 수 있도록

일사천리로 착착착 화면에 나타납니다.

 

ShootingPlus 를 설치한 후

 

 

어플에 들어가 주시면 경고문이 바로 뜹니다

폰 자동 업뎃 안되게 설정해 놓으라고,

 

그리고 아이폰 버전 11.3.1. 이하 버전에서만 되니

 

 

네 알겠습니다 슈팅 앱님!!!!!!!!!명심에 명심에 명심을

하셔야 합니다 여러분. 지금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저는 저도 모르는 사이 업뎃이 되버렸더군요.

 

무슨 문구가 떴었는데 그냥 귀찮아서 안 읽고 확인확인만

하다가 저 13.5.1. 버전 됬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안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안녕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분명 자동업뎃 껐는데 하; 진짜 이때 모든걸 다

엎어버리고 싶었습니다

지금은 뭐, 해탈했어요 히히 !

짜증나!!!!!!!!!!!!!!!!!!!!!!!!!!!

 

 

 

 

<스나이퍼 올인원 켜는 방법>

 

 

자자 다시 처음으로 샀을때 기분으로 돌아와서

 

ON/OFF 표시가 충전기 꼽는 쪽에 있어요

ON 으로 버튼 옮기고 나서

 

HOME+ Y+B 같이 누르면

아~무런 소리없이 조용히 불빛을 반작반짝

 내며 켜집니다.

 

왼쪽에 2번에 파랑불빛이 들어오면

제대로 페어링 됬다는 뜻!

 

 

 

그리고 블루투스를 켜서 쌍으로 연결후 !

블루투스 켜면 자동으로 저렇게 문구가 떠요.

 

 

난 아무것도 모르니까 오직 설명서만을 따라한다.

라는 생각으로 설명서를 따라쭈~세요

 

스나이퍼와 블루투스 연결 후

슈팅스타 앱에 들어간 후

 

 바탕화면에 있는

 

메엠에 접속 해줍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게임)

걱정마세요 설명서는 쭝국어인데 우리 폰에는 한쿸어로 나타나요.

 

 

1.들어간 게임을 스샷 합니다!!!!!!!

 

다시 앱으로 나와서

 

2. 1초간 빈 공간을 누르시면

 

스샷했던 화면 불러오면서 이렇게 스나이퍼의 키가

 

눌러지는 위치를 제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LT, RT, B 등등 어지럽게 키들이 나열되 있는데요.

 

걱정마세요. 스나이퍼 올인원에 있는 키들을 하나 누르면

 

RB 처럼 가운데로 와서 키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젤 중요한 터보 기능 (클릭빈도 1)

 

그냥 키를 쭈 - 욱 누르고 있으면 연타 해주는 기능이

TURBO 기능입니다.

 

저기 저렇게  RT와 파랑색 동그라미가 있는걸 누르면

이런 버튼 설정란이 나오는데,

 

저는 A 버튼을 터보기능으로 설정했습니다.

 

클릭 빈도는 1

 

저장하고 닫고 나간후 게임을 켜니

정말 ㅠ 제가 드래그해서 위치로 끌어놓은대로

잘 움직이고 잘 때리더군요.

 

아, 잘 움직였었고 잘 때렸었습니다.

지금은 업뎃되는 바람에 안뇽..

 

 

 

여러분~~~ 충전중일 땐

파랑색으로 불빛이 들어오다가 충전이

다되면 파랑색 불빛이 꺼져요.

우와 ?

 

 

설명서에는 완충시간 2시간이라고 되있습니다!

 

 

-완충 시간 : 약 2시간

 

-사용 시간 : 약 25시간 이상

 

 

-누르는 느낌 :

 

 

달칵달칵 버튼이 눌러지는데

되게 깔끔하게 눌러져요.

대신 여러키를 막 누를땐

달칵달칵달칵 기분 나쁘진 않고

고전게임을 한다는 느낌으로 키가 눌러져서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 반응 속도 :

 

는 정말 레알 누르자마자

반응합니다.

반응 속도 아주 좋아요  

 

 

 

 

 

여러분, 우리 즐거운 게임해요

메엠 하시는분?! 저는 스카니아 서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