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후기

흐믈해지지 않는 단열 종이컵 (2시간이 넘었어요!)


흐믈흐믈 안하는 단열종이컵


흐믈해지지 않는 종이컵 (2시간이 넘었어요!)

 

 

 

안녕하세요~! 흐믈해지지 않는 종이컵을

알게되서 바로 올려요.

 

주로 사업하시는 분들이 손님께

음료를 담아 드릴때, 특히 지금같은 코로나19시대에

 

종이컵, 일회용컵 사용이 위생상 늘었잖아요  ㅠ. ㅠ

 

 

근데 또 고민이, 종이컵을 쓰면

단시간 호로록 마셔버리는건 괜찮은데,

오랫동안 손님이 머무는 곳이라면

 

네일샵이라던지 1시간에서~ 2시간 후에도

과연 흐믈해 지지 않는가! 가 관건인것 같슴다.

 

 

 

이름하야 단열 종이컵 !

 

 

 

왼쪽 : 단열 종이컵 오른쪽: 일반

 

 

단열종이일반 종이컵 비교에요

단면에서 차이가 많이 나죠?

 

 

단열 종이컵은 줄무늬가 있습니다.

잡으면 절대로 미끄러질 일도 없겠네용>.<ㅋㅋ

 

 

 

크기 차이는 온스 차이인데 겉에 생김새를 봐주세요 !

물결 무늬로 내려오고

 

그리고 힘을 줘서 쥐었을때

 

일반 종이컵은 잘 뭉개졌지만

단열 종이컵은 꽤 단단 했어요.

 

 

출처 : 컬러컵

 

온스 차이에요

단열 종이컵은 : 12oz

일반 종이컵은 : 10oz

 

라서 크기 차이가 보이는거에요.

 

 

 

안으로 들여다 보면 단열 종이컵이

조금더 두꺼워 보이고, 음... 네 그렇군요.

 

여러분은 차이점이 더 보이시나욯ㅎㅎㅎ?

저는 못찾겠다 꾀꼬리 x.x

 

 

크기말고 두께를 봐주세용

같은 온스 종이컵이 없어서리 ㅠ.ㅠ

 

 

 

 

어디서 많이 봤는고 했는ㄷ ㅔ이것은

 

스타벅스의 물결헤어스타일이네요.

 

 

뭔가 결이 좋아보여요.

 

 

 

 

여러분 2시간이 지나고 상태에요.

믿어지시나요.

여전히 건재한 모양새

 

여기서 얼음만 방금 더 추가했어요.

 

얼음이 안녹은게 아니라!! 여러분

얼음을 추가했어요.

 

2시간이 지나니 얼음은 홀라당 녹았습니다.

 

 

 

하지만 종이컵은 처음 상태보다는 아니지만

막 흐믈거리진 않았아요.

아!!! 일반 종이컵 10분 지난 느낌?

 

 

쥐었을때 모양도 변화가 없었구 약간 말랑말랑?

 

 

 

 

 

2시간 지난후

 

더 크게 확대샤샤샤샷샷샷샷

겉으로 봐서도 모르겠죠 여러분?

 

만져보면 알아요 뿌힛

 

 

 

 

이렇게 박스로 샀을때 단가는

 

일반 종이컵은 30원 정도한다면

단열컵은 120원

 

 

 

이라고 합니다 ~! 개당 차이는 일반종이컵에 비해 4배지만

 

 

흐믈거리지않아서 진짜로 이거 사서 쓰는 사장님이

그래도 이 종이컵을 손님께 내드린다고 합니다.

 

 

 

세상은 많은 것들이 나오고 있고 우리는 이런것들을

발견해 나가고 있는것 같아요

 

 

 

 

단열 컵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