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후기

우주를 떠다니는 느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후기 (팬텀1)

 

 


우주를 떠다니는 느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후기


 

 

우주를 떠다니는 듯한 편안함

넓은 대서양을 헤엄 치는 듯한 시원함

엄마품에 폭 안겨 잠들 것같은 노곤함

입꼬리가 씰룩씰룩 행복감

 

진짜 이런 감정들에 휩쌓여서 기분 날아갑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찜질방이나, 볼링장등 시간 느긋하게 보낼때나

순서를 기다려야 할 곳을 가면

1,000원을 넣으면 받을 수 있는 안마의자를

요새 쉽게 볼 수 있어요.

 

그런 안마의자랑 정말; 절대절대 비교가 안될 정도로

바디프랜드 팬텀 안마의자

정말 시원하고 편하고 잠이오고 좋았어요.

 

 

1,000원 짜리는 받다보면 딱딱하고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비해 바디 프랜드는; 어후, 후기 갑니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정면으로 봤을때 모습인데

보는것 만으로 앉고 싶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바디프랜드 팬텀 안마의자 옆모습

 

친구한테 사람이 앉았을때 모습도 찍어야한다면서

편안히 안마 받고 있는친구 괴롭히며 찍고 있는모습

 

진짜 사람보다 커요

사람을 포-옥 감싸야해서 그런지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바디프랜드 팬텀의자 뒷모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뒷모습.

 

이 안마의자는 뒤로까지 눕혀져서

뒷 공간도 넉넉히 만들어놔야 합니다.

 

 

앉아있는 각도 누워지는 각도

 

앉아있는듯 한 각도에서 누워지는 각도 보이시나요?

이렇게 사람이 눕혀지는 각도가 되면 누가

잠 폭발 할듯해요.

 

게다가 오래 누워있얻 폭~신 하니

일어나기 싫었어요 ㅠ

 

 

 

친구 팔과 다리가 폭! 들어가서

 

미래에 범죄를 저질렀을때 저런 기계에

연행당해서 옮겨지지않을까란 생각이 들정도로

 

꽉 잡혀 있는 모습처럼 보이네욬ㅋㅋㅋ

 

근데 그만큼 빈틈 없이 꼼꼼히

모든 부위를 마사지한다고 볼 수 있으니,

 

결론 : 진짜 우리 집에 갖다놓고 싶어요.

 

 

 

 

친구 키가 163정도 되는데

한없이 애기같아 보입니다.

 

팔 마사지 모습 다리 마사지 모습

 

 

기계가 폭신해서 그런지

아프단 생각보다는

폭신하면서 시원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어찌나 시원한 부위를 잘 아는지.

 

 

 

 

유선 리모콘

 

∨무중력 우주인 체험도 가능

 

∨전식 각도 내맘대로 가능

 

∨다리길이 늘리기 가능

 

 

보시면 유선 리모콘인데 잃어버릴 일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선으로 딱 연결되어 있어서

어디 못 사라집니다 'ㅇ'!

 

 

모드가 참 많았어요.

 

회복모드, 케어모드, 잠모드?  등등

 

 

 

메뉴를 눌러제가 원하는 강도설정 후

확인을 누르면 체형 검색을 합니다 !!!!!

 

 

즉, 사람마다 체형이 다 다른데

 

그 롤링기 같은게 등을 훑고

올라가는데 체형을 인식하는 과정이더라구요!

왕 신기.

우왕

우와앙

 

 

 

 

안마를 마쳤을때 안마의자가 원위치로 돌아가는

시간이 또 필요합니다.

 

어와둥둥 기계가 누워가면서 저의 지친 몸을

마사지 해줬으니 다시 원위치할 시간도

필요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마사지 받고싶다.

 

비몽사몽 아침에 일어나서 마사지기에 앉아서

마사지 받으면서 잠깨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고 다른 어른분들도 다 좋아한다고

 

 

나중에 오면 다들 도로롱도로롱 주무시고 계신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기계주인님께서 그러셨습니다.

 

 

 

네. 여러분. 좋더라구요 히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