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경남 진주 경대 칵테일바 파머스 FAMERS


FAMERS 파머스 칵테일

 


 

 

 

<경남 진주 경상대 칵테일바 파머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어제는 제가

경대를 배회하다가 왔어요

 

오랜만의 배회라 참 즐거웠어용

 

사람이 진짜 한번씩 친구를 끼고

돌아다녀야 우울한 느낌도 날아가고

 

웃고 떠들고 털고 오는거 같아용!

 

 

특히 여기가 좋았던게

 

 

 

음악이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려서

어깨가 들썩였어요 .

 

 

 

그만큼

수다력도 더 올라갔었답니당

 

 

 

제가 맥시코 음식을 진___짜 좋아하는데

어제 먹었어도 오늘 또 먹을 수 있고

내일도 먹을 수 있을만큼

사랑합니다.

 

 

 

 

 

-전화번호 : 010 6740 3650

 

-위치 : 경남 진주시 가좌안골길6번길 1 2층

-시간 : 평일 17:00 - 02:00

          주말 17:00 - 04:00

 

 

 

 

 

맥시코음식과 알딸딸함을 위해 출발 했습니다!

 

파머스로 .

 

 

경대 정문쪽에서

반반스프링스 카페 옆에 올라가는 입구 발견

 

 

 

 

 

먹을 상상하며 가볍게 계단을 오르기 전에

특징이 적힌 알림판에 적힌 칵테일만

읽고 올라갑니다.

 

 

 

들어갈땐 사실 칵테일밖에 눈에 안들어왔었는데

 

다시 알림판을 읽으니까

 

파머스의 특징을 잘 적어놨네요.

진짜 이대로에요!

 

 

 

 

 

문을 열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풍경들

 

와우 회색과 식물들

 

거친듯 부드러운 그런 느낌의 파머스

 

인테리어는 되게 이뻤습니다.

 

 

 

 

조금더 들어가자 나오는 웅장함

우루루르르 다 함께와도  OK

 

 

 

 

 

 

이 곳은 얼마나 넓은 것인가

 

끊임 없이 펼처진 저 대황량한

 

사바나를 연상시키는 공간들

 

 

여러분들 자연느낌 가득한 사바나 파머스로 오세요

 

 식물가득하니 뭔가 마음이 힐링됩니다용

 

 

 

 

자리에 앉고나서 칵테일 바를 바라보는

 저의 시선을 담은 사진

 

주문은 카운터에 직접 가서 하는데,

 

가는 친구에게

 

, 물 ! 물 ! 물 !

 

이라고 외치고 있는데

 

그걸 들은 직원이 저에게

 

 

 

 

요기 가서 셀프로 먹으면 된다고

 

 

 

여러분, 물과 티슈 스스로 뜨러갑시다아

내가 먹을만큼 물 마구 떠서 마십시다아

 

 

 

 

 

사바나 파머스 메뉴판을 오픈하면

 

 

 

 

 

저희가 시킨것들 밑줄 그어 놨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메뉴도 있는데 그것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친구가 추천해준

 

<카시스 토닉>

 

 

체리 코크 향이 사알짝나면서

진짜 맛있는거에요

 

 

진짜 FEEL 받아서 쭊쭊쭉 술이들어 간다

쭊~쭊쭊쭊 쭉!

 

 

 

 

 

정신차려보니

 

 

"친구야 너는 왜케 안마셨어?"

 

 

"아니 무슨 칵테일을 한꺼번에 먹는 사람이 어딨"

 

"쉿"

 

 

 

 

 

 

<롱아일랜드 아이스티>

 

이게 진짜 도수가 쎈데

근데 자꾸 입이 가고 생각나는 아이라고

바로 시켰죠

 

근데 두모금마시니까 진짜

뇌에 알코올이 스며드는 느낌이 났어요.

 

 

 

 

 

 

 

 

<레몬드랍>

 

 

유일하게 직원분이 추천해 주신건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

 

음 달달~허니 한번쯤은 마셔볼만한 것이었쬬잉 ~!

 

근데 진짜 반전인게

 

레몬드랍 한입~ 롱티( 롱아일랜드 아이스티) 한입~

 

 

이렇게 번갈아마시니까

 

진짜 조합이 좋았어요

 

단짠단짠 정석의 조합같았어요.

 

 

 

 

 

아보카도 공급이 문제로

과콰몰리를  포기하고 시킨

 

<퀘사디안>

 

 

여러분 10번 드세요

진짜 입에 촥촥 감기는게

맛있어서 행복하게 계속 먹고있는데 나온  

 

 

 

<나쵸>

써비스!!! 써!비!쓰!

 

친구 들어올리고 쏴리질러 ~!~!

 

 

 

진짜 ㅠ 나쵸 서비스로 주셔서

저 진득한 체다소스 에 퀘사디안도 푹 찍어먹고

나쵸도 푹 찍어먹고

소스만 푹 찍어서 먹고

 

 

 

 

여러분들 힐링하러 사바나를 연상시키는

탁 트인 이쁜 파머스로 오세용 >ㅇ<

추천!

 

 

 

 

-전화번호 : 010 6740 3650

 

-위치 : 경남 진주시 가좌안골길6번길 1 2층

-시간 : 평일 17:00 - 02:00

          주말 17:00 -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