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우주를 떠다니는 느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후기 (팬텀1) 우주를 떠다니는 느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후기 우주를 떠다니는 듯한 편안함 넓은 대서양을 헤엄 치는 듯한 시원함 엄마품에 폭 안겨 잠들 것같은 노곤함 입꼬리가 씰룩씰룩 행복감 진짜 이런 감정들에 휩쌓여서 기분 날아갑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찜질방이나, 볼링장등 시간 느긋하게 보낼때나 순서를 기다려야 할 곳을 가면 1,000원을 넣으면 받을 수 있는 안마의자를 요새 쉽게 볼 수 있어요. 그런 안마의자랑 정말; 절대절대 비교가 안될 정도로 바디프랜드 팬텀 안마의자 정말 시원하고 편하고 잠이오고 좋았어요. 1,000원 짜리는 받다보면 딱딱하고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비해 바디 프랜드는; 어후, 후기 갑니다 !! 정면으로 봤을때 모습인데 보는것 만으로 앉고 싶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친구한테 사람이 앉았을때 모.. 더보기
라식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부산 서면 누네빛 스마일라식 후기 스마일라식 후기 20.08.22(토) 금요일날 예약을 한 후, 눈상태가 괜찮다면 당일 수술을 받고 싶다는 의사를 비친후 갔습니다. 덤덤하게요. 아니자나 너무 떨렸따구유요오오!!! --------------------------------------------- 안녕하세요 !!!! 세상 무거운 짐이었던 안경을 버리고 3주만에 제가 돌아왔습니다!!! 안경 자국을 그대로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아니 3주가 지났는데도 안경받침대의 무게를 그대로 느끼던 코 양쪽에 선명한 자국은 왜 아직도 그대로이죠? 한 2달후에야 완벽히 사라지려나합니다 그래, 10년 이상을 한결같이 눌러오던 자리인데 고작 3주로 자국이 사라지겠뇨만은 그렇다고 3주는 심했다는 생각도 들면서 암튼 쌩눈 만세!!!!!! 예약 바로 하루 전날 예약을 해.. 더보기
흐믈해지지 않는 단열 종이컵 (2시간이 넘었어요!) 흐믈흐믈 안하는 단열종이컵 흐믈해지지 않는 종이컵 (2시간이 넘었어요!) 안녕하세요~! 흐믈해지지 않는 종이컵을 알게되서 바로 올려요. 주로 사업하시는 분들이 손님께 음료를 담아 드릴때, 특히 지금같은 코로나19시대에 종이컵, 일회용컵 사용이 위생상 늘었잖아요 ㅠ. ㅠ 근데 또 고민이, 종이컵을 쓰면 단시간 호로록 마셔버리는건 괜찮은데, 오랫동안 손님이 머무는 곳이라면 네일샵이라던지 1시간에서~ 2시간 후에도 과연 흐믈해 지지 않는가! 가 관건인것 같슴다. 이름하야 단열 종이컵 ! 단열종이컵과 일반 종이컵 비교에요 단면에서 차이가 많이 나죠? 단열 종이컵은 줄무늬가 있습니다. 잡으면 절대로 미끄러질 일도 없겠네용>. 더보기
손가락에 자신감을 넣어주는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기 추천 / 스나이퍼 올인원 / 조이스틱 스마트폰 모바일 스나이퍼 올인원 손가락에 자신감을 넣어주는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기 추천 / 스나이퍼 올인원 / 조이스틱 뿅뿅 손가락이 느리다구요? 걱정마세요! 우리에겐 터보기능이 탑제된 스나이퍼 올인원이 있다구요!!!!!!!!!!! 써보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10분동안 아빠손가락 연타 하셨슴까? 30분동안 아빠 손가락 노동 하셨슴까? 이제는 괜찮아요 그냥 지긋이 누르고만 있으도 되는 터보기능 스나이퍼 올인원!!!!!!!! 꺄~~~ 이거 샀을때 진짜 너무 좋았어요 핵 행복했습니다. 손가락이 놓친 딜을 한번 더 잡아줬던 스나이퍼 올인원 가 봅시다아아앙! 안드로이드와 IOS 동시 호환. 그러나 크나큰 오점이 있다면 IOS (아이폰)에 13.3.1 이하 버전만 호환이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제 폰은 아이폰 P.. 더보기
고양이 버박치약(virbac) 고양이 에티켓 개운해 칫솔 후기 고양이 버박 치약 후기 안녕하세요 고양이들 하루하루 양치 고역이죠 그 전에 칫솔 치약고르는데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던것도 사실입니다. 울 냥이들 오래 모든 몸에 털들이 흰색이 될때까지 살아야되기때문에 치아 건강은 필수 입니다 그래서 마음만은 매일매일 양치를 시켜주고있는데 사실 일주일에 4번~5번 정도밖에 안하고 있는것 같아요 한번 더 매일매일 양치를 다짐하며 고양이 치약,칫솔 포스팅 갑니드앙 가격대는 참 만만치 않은 이놈의 치약. 제가 이 치약을 알게된던건 고양이를 너무 사랑하는 친구의 추천이었는데요. 이친구때문에 고양이 양치도 알게되었습니다. Ta Da~~~ 이제 양치 매일 시켜줘야하니까 2개를 샀어요. 70g이고 아, 저희가 보통쓰는 치약은 100g~120g 정도 합니다. 더 작네용 다 쓴아이와 새아이.. 더보기
오픈채팅방 분리/ 카톡 단톡 분리방법/ 카톡방 정리 방법 오픈채팅방 분리 방법 게임을 하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채팅방이 많아 지고, 일반톡과 오픈채팅방이 섞여서는 눈이 핑핑 도는 현상이 시작됬습니다. 진정 필요한 톡방이나 단톡방은 못 찾게되는 상황이 시작되는거 있죠 ! 이것도 찾는 법이 은근히 숨겨져 있어서 바로 블로그에 포스팅 해요. 저는 일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어려움을 해결한 후, 이 일은 나만의 일이 아니다! 이것은 블로그감이다! 그래서 카톡 오픈채팅방 정리 방법 Go go! 방법 1. △카톡창 맨 아래 오른쪽 클릭 ▲맨 윗쪽 윗쪽 오른쪽 톱니바퀴 (설정) 클릭 방법 2. △실험실 클릭 방법 3. △오픈채팅 목록 켜기 오른쪽 : 채팅방, 왼쪽 : 오픈 채팅방 이렇게 깔끔하게 오픈채팅방과 일반 톡이 정리가 되었습니다. 눈알 핑핑 도는 상황으로부터 벗.. 더보기
산청카페] 진주에서 벗어나 드라이브도 추가로 즐기는 산청요 카페! 카페 산청요 진주에서 벗어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산청요 카페! 차가 없으면 절대 못 가는 산청요 카페 ! 드라이브를 할 수 밖에없는 산청요 카페! 앜ㅋㅋㅋㅋㅋㅋㅋ 언니에게 차가 생겼다. 이것은 무조건 멀리 떠나야 한다는 계시다. 평상시엔 잘 갈 수없는 카페를 모조건 가야한다. 안녕하세요!!! 이리하여 차 없이는 갈 수 없는 카페를 찾다가 요즈음 힐링 카페로 뜨고 있는 산청요를 알게됬어요. 바로 출발 했습니다. 이때 저희 둘다 점심을 먹지 않은 상태 였어요. 예민하다 근들즈므르 진주에서 30분인가 40분 정도를 달리자 나오는 산청요 주차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넓직한 주차 공간이 있어요. 산지라 그런지 경사가 약간씩 있었습니다. 주차하고 나올때 경사 오르는 저희의 다리가 아프지 차는 아프지않아요 주차를 하.. 더보기
향기가 나긴하는 코웨이 아로마 샤워 헤드 후기 아로마 샤워 헤드 향기가 나긴하는 아로마 샤워 헤드 후기 첨엔 어? 향기가 난다 싶다가 바디워시와 샴푸냄새에 취해 더이상 향기를 맡지 못했던 코웨이 샤워헤드. 갑시다아!!!!!!! 뚜둔, 노랑색 봉 보이시나요 바로 냄새를 맡아봤는데요. 음, 화장실 방향제같은 레몬향이 강했고 아로마 향은 직접 샤워기를 틀었을때 약간씩 폴~폴~ 났어요. 저기 위에 고무패킹을 잘 봐주세요. 어디에 쓰이는 물건인고. 그리고 하얀색 공간이 있는게 윗부분으로 옵니다. 안에 내용물인 노랑색 봉 꺼냈다가 방향을 못찾아서 안내책자 요리조리 살펴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힣. 킁카킁카 난 냄새를 끝까지 추적한다! 노랑색봉을 다시 넣었는데도 끝까지 코를 들이대면서 냄새를 추적하는거 있죠? 직접적으로 코를 노랑색 봉에 대고 냄새를 맡았을때 막..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