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안산/고잔점] 투파인드피터 TO FIND PETER 피터를 찾아라! 파스타집 후기


 

TO FIND PETER

투 파인드 피터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 TO FIND PETER 후기

 

 

특명, 피터를 찾아라!

 

 

그냥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먹고싶으니 이왕이면 맛있는 곳을 가고싶어서,

블로그 폭풍 검색후

파스타 맛집이라는 TO FIND PETER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진짜 말그대로 피터를 찾아봐랑 피터 찾아바바랑

이히힣히힣 찾을 수 있겠냐?

ㅁ메롱메롱

 

이런 느낌이었어요.

큰 건물을 계속 돌고 돌았거든요.

 

진짜, 찾고나니 너무 허무해져서

얼마나 맛있나 보자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ㅎㅎㅎㅎ

 

 

여러분 피터를 한번 찾아보시죠!!!!!!!!!!!!

사진 안에 있습니다!!!

 

 

 

그냥 간판이 하얗습니다

글따위 없습니다

그냥 하얘요

 

혹쉬 착한사람 눈에만 간판이름이 보이나용 ???

 

 

 

 

아 비로소 여기였구나 ㅠ_ㅠ

피터를 찾았다 !!!!!!!

 

 

 

 

탁자는 깔끔하게 넓고 의자는 핑핑 돌아가는게

내부 합격!

 

 

 

 

왜 메뉴를 하나 밖에 안찍었을꼬

내가 이런 실수를

 

 

- 전복내장 크림 리조또 15,000원  ★★★☆☆

- 해산물 로제 파스타 12,000원     ★★★★☆

- 연어 샐러드          10,000원     ★★★★★

- 음료 산펠레그리노(자몽) 3,000   ☆☆☆☆☆

 

 

 

식전 빵입니당~

하면서 주시더라구요

 

네? 이걸 어떻게 손으로 뜯어먹어요

칼로 썰어먹어요?

 

저희는 손으로 뜯어먹었습니당

모닝빵에다가

올리브오일 위에 간장같은거에 찍어 먹었어요

 

근데 반전은

오이 할라피뇨 아삭이가 엄청 신선하게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사그작사그작

씹히는 식감 최고

 

 

 

 

<연어 샐러드 10,000원     ★★★★★>

 

진짜 사랑합니다.

연어의 부드러움과

채소의 아삭함과

적당한 짭조름이 만나 만드는

환상의 맛 하모니

 

 

 <해산물 로제 파스타 12,000원 ★★★★☆>

 

로제 파스타 진짜 제 스타일이었어요.

소스가 혓바닥에 촥촥 감기니

먹어도 먹어도 맛있었다 하

 

크림과 토마토 소스의 조화 진짜 잘 잡아내셨슴다

 

 

<전복내장 크림 리조또 15,000원  ★★★☆☆>

 

맛은 전복죽

그냥 전복죽. 맛은 있었지만 너무 평범해서 별점 3개!

 

 

저 하얀 소스에 약간 느끼해질때

숟가락으로 떠서

리조또에 비벼서 먹어보라던데

음 ㅇ.ㅇ?

 

근데 전복죽은 맛있을 수 밖에 없자나용 ><

 

 

 

 

 <음료 산펠레그리노(자몽) 3,000 ☆☆☆☆☆>

음료수야 너 왜케 맛이없니?

 

 

 

 

 

 

- 번호 : 031-475-5777

 

- 매일 11:00 - 23:00평일Breaktime 15:00-16:30

주말•공휴일 NOBreak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86-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