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경남진주]경대 포차천국 후기


포차천국

way to heaven

 


경대 술집 추천

포차천국

 

 

 

여러분 하잇

이때가 3차였었죠

정신은 나가고 있는데

사진찍을 정신은 붙잡고 있었네요

술이 좀 알딸딸하게 취하니

이런 블링블링한 포차천국이 저희를

부르더이다.

 

그래서 부름에 끌려 들어갔습니다 ><

 

 

 

김피탕 13,800원

상상 그이상의 콘치즈 5,000원

 

 

 

후문쪽이 정문인줄 알고 문을 찾다가

반 바퀴 삥- 돌고

문을 제대로 열고 들어갔습니다.

 

 

 

넓은 내부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또 다른 공간

꽤 넓었어요

꽃 피면 너생각

너보면 술생각

그냥 결론은 술이당

 

 

구석에 엉덩이를 붙이고 바로 메뉴 고

 

 

김피탕 13,800원

파인애플 슬러시 7,000원

 

이때 3차였는데 진짜 ..

 

이렇게 메뉴판을 흔들리지 않게 찍었다는 사실에

 

저 , 저한테 감동했잖아요 ㅎㅎㅎㅎ

 

그런데 다른 부분도 시켰는데

 

그 메뉴판 사진은 어디간거니ㅠ_ㅠ

 

 

기본 탕에 말아 밥......?

친구가 맛있다고

싹싹 긁어먹었어용

전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술에 삼삼히 들어갈 맛 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

 

 

 

파인애플 슬러시 7,000원

 

네, 여러분 저는 이것만 퍼먹고 있었답니다

진짜 제 입맛엔 찰떡궁합

제가 단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상상 그이상의 콘치즈 5,000원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이 조합에 맛 없으면

 

화가 난닭

 

 

 

되게, 입안에 달라붙는듯

적당히 느끼하며

김치가 적당히 깔삼하게 잡아주면서

 

술안주로 괜찮았던 김피탕 13,800원

 

 

 

 

맛 별로 시킨 과일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시다가 사진!!!!!!!!!!!!!!하고

찍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달달한것이

술이 술같지도 않은것이

과일주 마시러 전 다시 갈

의향이있어요

 

그냥 소주는 써서 싫은데

 

달달하게 취하는건 좋더라구요

 

 

과일주 조합을 아주 잘하십니다 싸장님

 

 

 

 

 

-번호 : 055-763-1090

 

- 시간 : 매일 17:00 - 05:00

 

-주소 : 경남 진주시 가좌안골길6번길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