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상대동]뱅헤이네 술집추천/연어맛집/하이볼/분위기 좋은술집

빠밤

뱅 헤이네 ~!~!

 


뱅헤이네

 


[상대동]뱅헤이네 술집추천/연어맛집/하이블/분위기 좋은술집

 

아무래도 이 가게 쥔님 이름이

병현이가 아닌가 추리 합니다

사투리로 이름 부르면 뱅해이~!

이렇게 되거든요

 

진실은 싸장님만 아는걸류

 

 

사실 블로그 올릴 생각이 없었어요.

그런데 ㅠ 연어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와서

부랴부랴 추가적으로 외부/ 내부 찍었답니다.

 

 

막 술집 왔을때 / 거의 다 먹었을때

왼쪽 사진은 카페같은데 오른쪽 느낌은 술집맞네

 

 

연어막회 3만원

한접시 더 시켜!!!!!!!!!!!!!!!!!!!!!!

마음속의 외

하지만 나의 배는 터

Yeah!

 

하이볼이 모징 ?ㅇ? 하시는 분들!!!

이제 아는 제가 답해드리이다

뭐더라.....

 

위스키 + 소다수 + 얼음 + 레몬

 

1.산토리 하이볼

2.앱솔루트 아사이베리 하이볼

싸장님의 속마음 들여다보깈ㅋㅋㅋㅋㅋ

그냥 뒤로 들췄더니 바로 나오는!!

싸장님...... 진솔하신 분 같아여

걍 느낌이여 이런걸 넘나 쿨하게 메뉴판 뒷판에

적어놓으셨어 낙서하듯이 ㅠㅠ

싸장님 귀에 참치하세여 소곤소곤 이렇게

말 해주고 싶네요!

 

기본 안주 나쵸 치츠탕에 헤엄

산토리 하이볼

 

한 입 마시고 올라오는 레몬향에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쓰지도 않고 그렇다고 넘나 달지도 않은

향이 좋은

또 먹고싶당!

아주 장난아닌 친구야. 날 빠져들게 하다니?

집에서 만들어 먹을 의향 180% 있슴다!!!!!!

 

;;;;;;;

;;;;;;;;;;;;;;

아직 일주일도 안됬는데

또 먹고싶어요

연어만 먹어도 적당히 쫍쪼름하니 맛있었고

와사비+간장 에 푹 찍어먹어도

느끼 + 풍미 + 짭짤

다 맞아 떨어지고

어니언드레싱 + 레몬즙? + 김에 싸먹어도

 

나 잡지마. 나 날아간드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 치킨아?

방토가 참 맛있구나.

 

아 가라아게였었지

 

안녕 가라아게 잘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 뿌려진 마요네즈가 참 맛있었습니다.....

 

그냥 치킨맛이었어요!

 

 

여러분 연어가 생각나는날엔

하이볼이 생각나는 날엔

 

뱅해이네~!~!

 

 

 

-주소 : 경남 진주시 동진로 120번길 7-2

 

-번호 :

 

- 시간 : 평일 :저녁6시 ~ 1시

토요일 : 저녁 6시~ 12시

매주 일요일 쉬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