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제품후기] 러시아당근 크림 네브스카야당근크림 후기


러시아 당근크림 후기

 


 

러시아당근 크림 네브스카야당근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아정이에용

당근당근당근 크림

친구가 당근 크림 꺼내서 바르길래

머야머야 하면서 저도 손등을 내밀었죠

 

냄새는 황도를 깠을때 나는 그 달달구리하고

시원한 향이 났어요

 

그 후로 당근크림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검색해보니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튼살용으로도 바르고 고 보습용으로도 바르고

하는구나.

그리고 가격 보고 놀랐어요

인터넷 구매가 1,900원~2,000이라니 !!!

바로 겟!

 

택배상자 오픈은 항상 즐거워요

 

리모컨과 비교했을때 크기

제 손바닥크기 정도.

 

역시 색깔너무 신기해

당근 색깔이에요.

저 한쪽 손등에 바르고 놀랐습니다

육안으로도 보이던 화사한 느낌이

사진으로도 잡혀서 다행

 

손에 수분을 채워줘서 그런가, 왜 뽀샤시 해졌을까요

진짜 신기!!!

 

근데 진짜 당근크림 발라서 촉촉한 쪽하고

안발라서 쭈글한 쪽하고

확연한 차이가 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 내 피부야

 

이제부터라도 수분듬뿍 줄게

 

---------------------------------------------------------

 

당근크림 후기였습니다

지금도 3일째 열심히 수분 공급 중입니당

청량한 느낌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