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진주 하대동 미용실] 더끌림헤어 친구따라 매직후기 (친구는 볼륨매직)

 

 


더끌림헤어.네일


 

1. 하게된 계기 : 친구따라 (내 머리상태를 봤을때 필요성을 느끼고는 있었음)

 

2. 매직에 대한 생각 변화 : 꾸준히 해야겠다!

 

오래걸린다는 인식과 금방 풀려버려서 실몽을 많이 했었음

(나는 관리 못하는 잉간 ㅠㅠ)

글을 쓰는 지금도 한 10일째인데

여전히 찰랑거려요.

 

3. 만족상태 : 엄 청 만 족 

만족폭발 앞으로 꾸준히 할 예정

 

4. 가격 : 엄청 합리적  

선생님의 노력과 서비스와 내 머리의 결과를 보면 정말 돈 더줘야한다고 생각되는 가격

 (아래 가격표있슴다)

 

5.머리 감아야되는지 여부 :

집에서 감고가든 안감고가든

어차피 머리 무조건 감겨주신다고 해요.

설명 해주셨는데 머였떠랑

 

암튼 감동

 

 

6. 소요 시간 : 1시간 30분

 

제 인식은 한 3시간이었는데 1시간30분이면 진짜 빠르다.

세상 좋아졌구나

 

 

 

 

 

 

 

 

<전> 

난 안쪽으로 고데기했는데 왜 바깥쪽으로 웨이브가 되있는지 의문 막 일어났을때 나의 머리털 평상시 그냥 질끈 묶고 다닌다를 말하고자하는 사진

 

 

머리를 신경써서 만져도 막 고대기를 끝냈을땐 이정도면 됬다. 라고 생각했던머리가

나중에 거울을보면 다시 부풀어서 폭탄이 되있었어요.

자고일어났을때도 머리결을 보면 참 no답이죠잉?

그래서 결국엔 머리를묶었고

그냥 평상시에 머리 묶고다녔어요

제일 깔끔 ㅠ

 

 

<후>

머리 매직매직0일차 매직 5일차 매직5일차

 

 

와......진짜.......어떻게 저렇게 차분히 붙어있지

정말 이건 기적이야

글을 쓰는 지금도 너무 기분이 좋아요

거울볼때마다 머리가 예쁘게 내려앉아있어 ㅠ

 

 

 

 

 

자 바로 소개 들어갈게요!!!

2층에 위치한 <더끌림헤어.네일>

 

 

여기까지 끌림당해 온 이유는 20년 7월 1일 까지 30% 오픈세일

그래!!!바로 가즈아!!!!!! 도전하자

-> 결론 : 대 성공. 단골될 예정임다

더끌림헤어

 

350번 , 빠리바게트가 있는 버정에

내리고 길을 건너자 바로 2층에 위치해있었습니다.

 

계단 따라 이어진 거울을 보며 올라가면

 

 

 

바로 입구에 가격표.

너무 투명하게 한다는 생각을 한게

 

 

자리에 앉아서도 미리 가격표를 데려오셔서는

옆에서 조곤조곤 설명을 해주셔요

 

 

제 머리는 목에서부터 쇄골까지 기장추가

이런것도 다 설명해주셔서

 

 

암튼 30%세일 들어가서 59,000원에 했습니다.

또솜이는 기장추가없이 56,000원 ( 볼륨매직)

30% 할인 들어간 가격입니다!!!!!(오픈이벤트)

 

 

 

 

 

저는 머리가 워낙 잘 떠서 매직을, -> 전화 예약

또솜이는 볼륨매직 선택 -> 네이버 예약

 

 

 

 

미리 와서 앉아있는 또솜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전날 술을 마신상태라

정신이 헤렁헤렁 해서

비틀거리며 입장!

 

-싸장님 센스 넘치자낭 ㅠ ㅠ 1

 

큰 짐은 캐비넷에 넣고 폰과 지갑은

이렇게 알맞은 높이의 탁상에 올릴 수 있는 센스

 

 

-싸장님 센스 폭발하자낭2

 

먹을거 주는 사람이 젤 좋은 사람이랬는데!

 

음료 종류가 많았는데 저는 무조건 물입니다.

물 물 물 물을주쎄영~~

 

아쉬운점 : 컵 마개? 가 있었음 좋았을텐데. 란 생각을 했어요

원샷때리진 않자나용?

그리고 또 리필도 하니까!

 

 

 

푸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풒풒ㅋㅍ쿺풒루훟ㅎ후풋풋

 

-싸장님 섬세하자낭 3

 

열처리하면서 기다리는데,

팔 받침대를 주셔서

허리는 꼿꼿이

나의 두팔은 어쩡쩡하지 않고 편안한

자세로 있을 수 있었어요.

 

모든게 세심

그리고 인테리어도 밝고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풋풋ㅎ풋풋훞풒풋

 

선생님께서는 총 2분계셨고

서로 말을 이쁘게 조곤조곤 하시더라구요

크흡 ㅠㅠㅠ너무 말투가 이쁘시잖아요

덩달아 저도 기분이 좋아졌슴다

 

 

쉴 공간예쁜 식물들 음료수 메뉴담엔 우엉차를 먹어봐야겠어요 머리 받침대 있어서 편안

 

또솜이는 볼륨매직인지라

먼저 왔지만 뽕을 넣느라

제가 먼저 끝나고 기다렸습니다.

그다리는 동안 눈에 들어오는 쉬어가는 공간?

 

 

그리고 머리 감김 받을때 머리를 받쳐주지않아서

목이 어쩡쩡해지는 곳이 가끔 있었거든요

근데 여긴 머리를 딱 받춰주는게 있어서 그런지

너무 편안했어요.

 

 

그리고 선생님 머리 마시지 엄청 잘햌ㅋㅋㅋㅋㅋ

머리가 갑자기 핑핑 돌아가서 술이 다 깨더라고용

 

 

 

 

결론 : 느껴지는 분위기로는 아늑하면서 편안한 분위기

 

미용 시간 : 1시간30분

 

펌 냄새 : 첫날은 당연히 펌냄새 뿜뿜!

한 3일 정도에 펌냄새가 안났습니다.

 

주의사항 : 다음날 하루 머리 안감기

 

 

 

또솜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부터 냄새 안났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eat. 비염)

 

 

 

 

 

-주소 : 경남 진주시 도동로 215 2층

 

-전화 : 055-753-5657

 

-시간 : 10:00AM - 20:00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