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후기

카톡 송금취소 방법 (완전간단)

 


카카오톡 송금취소 방법


카뱅 송금취소, 카톡 송금취소 방법

 

 

안냐에쇼

송금 취소 방법이 은근 헤매더라구요.

하지만 송금 취소로 들어가는 방법만 알면 쉬워요.

 

 

 

 

 

1. 잘못 보낸 돈 아래 카카오페이 라고 적힌 부분을

가볍게 눌러준다

 

 

 

 

 

 

 

 

카톡창에 있는 카카오페이를 눌러주면

페이창으로 오게됩니다.

 

 

2. 내 돈 금액을 눌러준다

 

 

 

 

3. 잘못 송금된 돈을 눌러 준다

 

 

 

 

 

4. 송금 취소를 눌러준다

 

 

 

 

 

잘못 보낸돈 받기가 클릭 몇번으로 참 쉬운데

그걸 찾는게 너무 숨겨져 있어요.

 

돈 다시 찾기 참 힘드네.

 

저는 8천원 보낼라다가 0 하나더 붙여서 8만원이 가버렸습니다.

 

 

취소하려고 하는데,

 

제 얼굴 인식하더니 보내버리더군요.

 

참 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참 빠르게 흘러가는데

저만 세월아 네월아 사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인생에 지지 말아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