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후기

[노브랜드 마켓] 치즈볼과 감자크림 치즈볼 에어프라이 하는법


치즈볼과 감자크림치즈볼


[노브랜드 마켓] 치즈볼과 감자크림 치즈볼 에어프라이 하는법

 

 

 

 

 

새 B에이치C치킨 치즈볼 한번 먹어보고나서

치킨하면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치즈볼밖에 생각나지않아요.

 

치즈볼 홀릭에 빠졌지만 그렇다고 치즈볼을 위해

치킨을 시킬 순 없잖아요.

 

 

그렇다고 치킨먹을때 치즈볼을 먹자니

5알을 위해 5천원을 내라니

진짜 느므흐즈느!!!!!!!!!!

 

 

천만번 이생각에 사로잡혀있는데, 노브랜드 마켓이생겨서

쇼핑도 할겸 갔습니다.

 

?????

 

치즈볼 발견하고 바로 담았습니다.

10알 5천원.

 

 

노브랜드에서 치즈볼 팔아요 여러분!

 

 

 

 

<감자 크림치즈볼>

 

크림치즈볼

 

감자와 크림과 치즈가 합쳐졌다니,

그림안봐도 바로 사야할 조합이어서

후딱 데리고와서 냉동실에 넣었습니다.

(보관방법 : 냉동실)

 

다시 꺼내서 에어프라이힣힠힠힠힠

이때 진짜 기분 이랬어요.

 

크림치즈볼 설명서

감자크림치즈볼 조리방법

원재료명 원료 하나도 안궁금하고

난 조리방법이 젤 시급하다!

 

 

 

 

<감자 크림치즈볼 조리방법 >

 

1. 180~190도 예열

-> 180도로 맞춘 후 2분정도 그냥 돌려서 예열시키고,

이때 종이호일 같이 넣으시면 안돼요. 종이호일 불났습니다.

 

2. 감자크림치즈볼 8~10개 넣고 15분 조리.

-> 전 5알 넣어서 12분 조리 했습니다.

 

 

종이호일 원형도 잘 나와있습니다.

 

원형 몰랐었던 시절

잘라서 썼던 귀찮은 기억이 돋습니다.

 

 

예열된 에어프라이기 뜨거우니 조심조심히

종이 호일 깔고 감자크림치즈볼 우둗두두

6개가 들어갔네요ㅋㅋㅋㅋㅎㅎㅎ

 

감자크림치즈볼 완성

12분 기다리고 얻은 나의 감자크림치즈볼!!!

 

왜이렇게 맛없죠?

맛없으면 안되는 조합인데

케첩에 찍어먹어도 맛이 밋밋해요.

 

감자의 텁텁한 맛과 따로노는 크림치즈.

여러분들 그냥 이거는 사지마세요.

진짜 진심으로.

 

 

 

 

 

<치즈볼>

여러분 이건 두번 사먹으세요 세번사먹으세요!

 

치즈볼

 

리얼루다가 치즈가 그림처럼 쭉쭉 늘어나진 않지만

제 미각을 행복하게 해주었답니다.

 

치즈볼 조리방법

 

<치즈볼 조리 방법>

 

1.160도 1~2분 예열

->160도에서 2분 돌렸습니다. (예열시 종이호일 넣지마세요. 불나요!)

 

 

 

 

 

2. 치즈볼 5알 160도 7분

치즈볼 10알 160도 9분

-> 치즈볼 5알 160도로 7분 돌렸습니다.

 

예열된 에어프라이기에 치즈볼을 넣어줍니다.

 

사실 너무 궁금해서 사진 찍기도전에 

한번 돌려서 먹어봤었거든요.

제 마지막 치즈볼이에요.

 

치즈볼 완성!

 

더 노릇노릇하게 드시고 싶으면 더 구워도 될 듯합니다.

5개 구웠는데 2개가 어디갔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뱃속

 

 

쭈우우욱 늘어나는

드라마틱한 치즈는 아니었지만

뭐랄까, 촉촉하고 크리미한 치즈였어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도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겉에 밀가루도 쫀뜩쫀뜩하니

노브랜드마켓 가면 3봉지 사올거에요.

 

 

 

 

※주의사항

 

에어프라이 예열할때 종이호일 같이 넣으시면 안돼요.

수분이 있는것과 같이 넣어야 불이안나는데,

 

건조한 종이만 달랑 넣었다가 진짜 종이 불나서 탔습니다 ㅠㅠ

예열 끝나고 깜짝놀랐네용....

 

※종이호일 왜 사용?

에어프라이 종이호일은 설거지가 힘든 상황을

피하기 위해 바닥에 기름이나 치즈가 눌러붙지 않게하기위해

사용하는 용도같습니다.  좀 더 깔끔하게 하기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