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및 데이트추천

경남진주 향수 만들기 공방 꽃# 꽃향



안녕하세요 아정이에용><


무료한 뇌에 톡톡튀는 경험을 가져다줄 <향수 만들기>를 경험 했어요



생각외로 너무 하길 잘했단 생각이에요 내가 좋아하는 향과 추억을 담고

내가만든 향수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거든요!




OPEN TIME

평일 10:00~19:30
토요일 10:00~19:30 

전 화 055-762-1545



떨리는 마음과 함께 전 금요일날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언~제든지 예약할 수 있다고 하셔서 5시로 고!


열심히 집중하다보면 배가 고프겠지 배가 고프면 밥이 너무나도 맛있겠지 행복하겠지 란 생각에

오후 5시로 했답니당 >.<




대문짝하게 꽃# 꽃향 이렇게 적혀있었는데!


사진이 없어이이이잉 여러분 네이버 지도 잘되있쬬?

길 안 잃고 잘 찾아가실수 있쬬잉?



건물에 바로 주차장이 있지만 저희는 다른 건물에 주차하고 나왔답니다 

주차하고 나와보니 옆건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비는 없었어요(완전다행 휴)




아무튼 박차고 들어가자마자 눈에 들어오는건 선반위의 향수베이스들 



여러분 여기에요 여기 왼쪽 상단에 가격정보가 있습니다!!

저도 사진 보다가 알았네용 



여기 보이는 이 수많은 병들중에 내가 좋다고 느끼는 향 5가지 겟!

진짜 서로 취향이 다른게 겹친 향이 1도 없어요 완~전신기 



먹고싶어 배고파.. 맛있는 케이크 같아요



조향도 하시고 생화도 하시고 드라이플라워도 하시고

향 떼라피스트 도 하시고



진짜 싸장님~ 너무 이일에 어울리시고 행복해 보였어요!

 

그, 같이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그런 에너지를 가지셨어요



음료도 하는지 몰라 저희 음료를 그냥 가지고 들어갔어요

호로록 

담에 기회가 되면 음료도 먹어보고 싶어요



향 5가지를 고른 후 2층으로 올라가라고 하셔서 진짜 신났어요

위에도 넘나 궁금했었거든요 ! 


가는 길도 꽃밭이양 내가 꽃길을 올라가고 있다



조명, 배경, 날 꾸며줄 예쁜 소품들 모두 사진 찍는 날 행복하게해




조향 방법)



1. 진짜 진지하게 각 각 방울씩 떨어뜨려요


2. 옆에서 주시는 페스츄리(막대기)로 섞고 향을 맡아요


3. 반복해요


4. 탁 내 코꾸멍을 치는 향이 있다 그럼 하나를 빼요


5. 내가 이 향이다!!! 하는 향을 기억해요


6. 그리고 폭풍 스포이드로 쭉쭉 넣어요 넣어 다 넣어버려  

달려~!~! 


7.싸장님께서 오셔서 향 방향을 잘못 잡은 저를 다시 되돌아 오게 만들어요


 





TIP 1)  향을 계속 맡으면 코가 피곤해져서 제역할을 못한다 싶을때 

커피 찌꺼기 냄새를 맡고 코를 진정시켜 주니 다시 냄새가 나는것 같기도 했어요


TIP 2) 저는 베이스 향이 빨리 날아갈까봐 좀 서둘렀는데 천~천히 세월아 네월아

인생얘기도 서로 하면서 서로 향도 맡아가면서  결론 : 천천히해도 된다



 


 


 





 

진짜 처음에 좋았던 그 향을 기억하려고 폭풍 집중을 했거든요

찍힌지도 몰랐어 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집중력 향상도 좋습니다 




마지막에 스티커도 되게 많았었는데

서로 돌고돌아 같은 스티커를 고르고

위 아래 방향 다르게 스티커 붙인거봨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하나하나가 너무 재밌고 즐거웠어요






<나의 사진찍기를 즐거이 해주는 소품들 중 하나> 


코가 지쳐서 힘들어할때 싸장님께서 밖에 나가서 코꾸멍에 공기 넣어주고

서로가 만든 향을 뿌려보고 들어오라셔서 그대로 했는데

아니 산들 냄새 킁 


우리가 만든 향수냄새 킁


 





싸장님 께서 갑자기 해주신 향 떼라피스트 무한 감동쓰 


과거 - 현재 - 미래  

이렇게 카드를 뽑았는데 정말 과거가 현재까지 연결되서는 너무나도 맞는 말인거에요

그래서 신기했쥬 그리고 여기서 나오는 마음상태에 맞는 향도 처방 해주셨는데

진짜... 왜케 좋니


저는 민트 ( 코 끝이 쏴아)

친구는 라벤더 ( 안 맡아봐서 모르겠디야)






여러분 날 찍을 사진 공간 소품 다 perfect 합니다 

가셔서 코꾸멍 힐링도 하시고 사진첩도 이쁘게 꽊꽊 채워 넣으세요




잊을 수 없는 추억 하나 겟 하고 집에 왔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