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및 데이트추천

사천,삼천포 로또1등 목화휴게소

 

 

 

 

마음만은


로또 1등

목화휴게소


 

 

<로또 1등 명당은개뿔 삼천포 목화 휴게소>

 

 

 

하늘 구름한접 없고 푸르르른

 

삼천포 인가 사천인가 도로위를 네비의 안내에 따라 쭈욱

그냥 일직선으로 계속 밟고 가다보면 나오는

 

 

 

 

목 화 휴 게 소 !  !  !

 

 

 

 

원래 도로를 달리다보면

 

재미없는 밭 풍경만 펼쳐지다가

 

뜬금없이 휴게소가 한번 씩 나오잖아요

 

그런곳이었어요.

 

 

그런데 사람들 숫자는 뜬금없지가 않았고

 

저희가 로또를 산 후 나갈려고 하니

 

지금 저 줄의 3배는 불어있더라구요.

 

 

그때 시각이 금요일 오후3시였습니다.

 

 

 

 

 

 

줄을 서니

 

1등 15번

 

2등 65번

 

2등 65번되면 1등금액정도 되려나?

 

 

 

 

 

 

눈길을 팽팽 붙잡는 1등 복권명당 포스터

 

 

줄을 서기전엔

 

5천원치만 이라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왜 줄이 짧아 질 수록 욕심이 생기는지

 

 

내가 내 자신을 붙잡을 수 없이

 

5만원을 꺼내고 싶었지만

 

 

 

옆에서 저를 잘 다스려줬기때문에

 

5천원치 샀습니다!

 

 

 

 

 

 

진짜 로또 뽑아주시는 아주머니,

얼굴은 평-온 하신데

손은 너무 빨라서 눈이 따라갈 수가없었어요

 

5천원치요 하는순간

나오는거 있죠?

 

 

긴줄을 보며 로또뽑는 속도가 바로 이해

뿜 뿜 !

 

 

 

 

 

 

 

여러분 제 번호 다 가져가세여

필요없어!!!!!!!!!!!!!!!!!!!!!!!!!!!!!!!

 

내 마음은 1등이었는데 왜    1등이 아닌거죠

 

 

근데 진짜 로또가 소소한 취미란게 이해가 되는게

 

토요일이 되기전까지

 

1등 되면 머하지

1등 되면 흐핳핳흫헼헼

1등 하면서 기대감에 부풀어서 뭔가

몽롱하니 행복한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를 확인하는순간 현실로 다시 돌아왔지만,

 

 

정말 일주일에5천원의 행복 괜찮은것 같습니다.

 

또 누가 1등이 될까요 ~~~~~~~~~~~~~~?

 

 

 

 

 

 - 위치 : 경남 사천시 용현면 사천대로 912 목화휴게소

 

 

 -전화 : 055-835-2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