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및 데이트추천

레진아트 케이스 그립톡 만들기(핸드폰 거치대)


레진아트 케이스 크립톡 만들기


허허이~! 그립톡 만들기

그립.......톡........만....................ㄷㄺ

만드는 방법이 물 마시는것보다 더 쉬웠던 그립톡 만들기!

그냥 레진 뿌리고 가루뿌리면 끝나는 그립톡 만들기!

고양이도 쉽다고 코웃음 치는 그립톡 만들기!

 

 

 

레진이란 ?

 젤 네일 아시죠! 젤네일을 UV램프에 구우면

굳은채로 네일이 완성이 되잖아요.

 

그 젤이 레진이에요 .

 

젤 네일은 인체에 발랐을 때 무해한지

한번 더 검사해서 나오는거고

레진 자체는 공예용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저는 손으로 이것저것 만드는걸 좋아하는편인데요,

 

그런데 저보다 더 심각하게 한번 시작하면 끝장을

봐야하는 언니씨가 있습니다.

 

"언니 요새 레진에 빠져있다. 그립톡 한번 만들러와."

 

 

빠져있으면 얼마나 빠져있을꼬. 하며,

 좋다고 소리를 질러댔죠.

 

 

안 그래도 폰으로 유튭볼 때 마다 불편해서 구매할

의향이 있었던 터라 더 흥분해서 달려갔습니다.

 

 

 

앞에 보이는 흰물체와 검은 물체가

핸드폰에 착 달라붙어서 핸드폰 거치대가

되어주는 이쁜 아이들입니다.

 

 

 투명한 레진에 색을 더 해주는 물감 역할을 하는 아이들

별에별게 다있다 증말 (기대기대)

 

레진에 올라갈 마법의 가루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뭐라고 해야할까요

진짜 그냥 네일샵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나하나 다 뿌려서 만들고 싶다 정말 이쁘다이쁘다.

 

 

 

<레진아트 케이스 크립톡 만드는 방법>

 

 

1. 아무것도 없는 그립톡 가운데에 레진을 2/3 정도 부어줍니다.

->저 빈공간에 가득 부었다가 넘치면 난 몰라몰라

 

나중에 위에 다시 레진으로 덮어서 마무리를

 해야하기때문에 가득 안채우셔도 되요.

 

 

 

2.가느다란 집게로 내가 원하는 양을 살짝쿵

긁어서 흩 뿌려줍니다.

 

3. 나무 작대기로 섞으며 퍼뜨려줍니다. (이쑤시개 ok)

 

그리고 맘에 드는 또다른 가루를 고른 후 부어주는데 ㅠㅠㅠ

 

오오우오우오우웅우우 투머치!!!!!!!!투머치!!!!!!

 

 

집게로 안하고 그냥 툭툭 치다가

그냥 들이 부어버렸어요

 

옆통수가 따가웠습니다.

 

나 사고칠줄 알았다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열심히

잔소리 듣고 난 후 무조건 집게 사용했습니다.

 

 

 

망했을때 마지막 무기 스티커.

 

 다이소에서 샀군?

 

 

 

집게로 가운데로 조준하고 떨어뜨려줍니다!

 

이때도 "집게에 레진 묻으면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아주 조심스레 만들어주는 언니씨

 

 

 

 

 

4. 레진을 가운데 1/2 정도 떨어뜨린 후

예쁘게 퍼뜨려 마무리를 합니다.

 

부들부들 하며 레진을 떨어뜨리는 모습

 

UV램프

 

5. UV램프에 1분간 꾸워줍니다

 

언니랑 얘기하다보니 벌써 1분은 우습게 지나가더군요

수다력 만렙으로 만들어주는 언니의 리액션 대단합니다 증말.

 

완성된 그립톡

 

6. 허무하지 않아요 여러분

저 허무안해요 이렇게 끝나버리다니

헛웃음으로 마무리 합니다.

 

 

 

 

그립톡 케이스그립톡 붙이고 기울기

 

7. 핸드폰 케이스의 적당한 위치에 붙여주면 끝!

진짜 끝!

 

 

이건 언니가 만든걸 선물로 줘서 붙였고

제가 만든건 또 친구에게 선물로 줬답니다.

 

 

 

플라스틱 테이프라고 앞뒤로 구멍이 뚫려있는 아이는

우선 한 면을 막은 후 레진을 붓고 램프에 구워서

테이프를 때면 완성이더라구용.

 

 

알고나면 참 쉬운 레진 아트. 간단한 매력에 빠져버렸어요!

 

완성된 그립톡

 

한번 더 완성본!

딱볼땐 어려워 보이는데

 

만들고 나면 참 쉬운

 

레진아트 케이스 그립톡 만들기

그립톡 케이스 만들기

 

 

 

대량 생산 하고싶군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