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및 데이트추천

애슐리 피자 뉴욕치즈케이크 딥디쉬 피자, 시카고 딥디쉬 피자 에어프라이로 냠냠


애슐리 피자 : 뉴욕치즈케이크 딥디쉬 피자와 오리지널 시카고 딥디쉬 피자

에어프라이로 냠냠


 

 

늘따라 남다른 제목 길이.

늘따라 남다른 애슐리 피자 후기를 기대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웃기네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성비 갑 애슐리피자를

먹어보지 않으면 바보다 이시대에 뒤쳐지는

까지는 말안했꼬, 지금 떠오르는 애슐리피자!!!!

포스팅을 당장 하라는 지인의 강력강력추추천천에

 

바로 택배를 시켰습니다.

 

 

한개당 약 7천원 정도 가격에 샀습니다.

 

시카고가 맛있다고 난리치는 바람에

시카고가 무려 2개 치즈는 1개 ㅠㅠ

(전 치즈순이인데 양보 엄청해서 치즈를 1개로 샀뜨뉴ㅠ)

 

 

 

택배 배송기간은 3일이 걸렸습니다.

오후 3시쯤 택배가 도착했는데 오픈은 일 마치고

7시에 오픈잇!!!!!! 아이스팩이 있어서 이런 음식도

택배로 받을 수 있는 세상 올레!!!

 

 

치즈세상 피자다 치즈세상 피자 !!!!!!!

무게는 꽤 나갔습니다 349g 이었군!

 

 

첫 스타뜨는 오리지날 시카고 딥디쉬 피자

 

정말 두근 대는 맘으로 오픈을 하자 들어나는

큰 김과 비교 시카고 딥디쉬 피자

 

자네 크기가 왜 그런가 왜 김이랑 크기가 맞 먹는겐가?

조금 아담한 크기에 당황했지만

우선 먹즈아아아아

 

아, 여러분 근데 두께는 정말 그림대로

뚜꺼웠어요!

 

 

 

우선 바깥에서 아이스팩과 함께 3시간가량 있었으니

해동 30분 그대로 패스하고

 

바로 에어프라이에 180도 15분 돌렸습니다아!!!!!!!

 

 

 

 

<애슐리 피자 에어프라이 돌려먹기>

 

1. 예열 2분정도한다. 

아무것도 안담은 채로 180도에서 2분 돌린다.

 

2. 뜨거우니 조심히 종이 호일을 호롤롤로ㅗㄺ 깐다.

(피자 자체 바닥에 붙은 종이 그대로 넣었습니다)

 

 

3. 피자를 떨어뜨린다.

뜨거워서 그냥 전 공중에서 놔 버렸는데

다행히도 잘 들어갔군뇨 힣!

 

4.절망의 기나긴 시간 180도에서 15분을 맞춘후 기다린다.

 

 

 

 

 

두구두굳굳굳ㄱ두둑두두둑두굳구

 

 

 

 

 

 

 

 

 

 

 

?

 

 

 

여러분들 당황하지 마시구요 우선

반을 한번 갈라봅니다 네 우선 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살았다

안에는 살아있다 ㅠㅠㅠㅠㅠㅠ

 

 

 

네 여러분 ♡ 정말 치즈 쭈악쭈악 늘어나는 시카고 피자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우선

탄것좀 걷어내고용 눈물 ㅠ_ㅠ

 

 

어? 탄거 진짜 잘 걷어내지는데요?

그냥 겉부분만 까~맣게 타서

그윗부분만 살살 벗겨내니

페페로니 고기가 그대로 살아난모습 너무 감동이지않나요.

 

 

 

 

;;;;;;;;;;;;와;;; 진짜 맛있어요 여러분

짭쪼름하면서 치즈의 그 깊은 풍미가

들이닥치면서 갑자기 고기의 따사로운 맛이

치고 올라오다가 피자의 그 소스맛이

다시 어우러져서 춤추는 맛이었어요.

 

 

아, 다시 사먹을 의향이 있는 그런

진짜 맛있었어요!!!!!!!!!!!!!!

 

줜맛탱 !!

 

2.뉴욕치즈케이크 딥디쉬 피자

 

뉴케 갑시다앙

 

 

 

시카고 딥디쉬 피자 먹고 기대가 100만 배

업된 상태로 피자를 얼른 얼른!!

 

 

170도 11~15분

앞 서 처참하게 탄 피자를 생성후 저는

소심하게 11분으로 딱 맞춰서 돌렸습니다.

1115kcal ㅎㅎ 시카고 피자와 크기, 두께 똑같습니다.

 

1115Kcal

니가 아정이 뚱뚱하게 만드는 칼로리냐?

마 싸우자 뜨자 드루와 드루와

 

냠냠

 

 

 

 

 

<치케 에어프라이 돌리기>

 

1. 170도 11분 에어프라이기에 돌린다

 

2.역시 뜨거우니 이것도 위에서 그냥 떨어뜨려서

넣었습니다.

 

 

3. 대망의 11분 후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애슐리 치즈 케이크 딥디쉬 피자

 

우와.............

이건 가히 성공이 아니고 뭡니까..

진짜...

 

 

치즈케이크와 에그 타르트를 섞은맛이었어요.

 

 

이건 밥이라기보다는 디저트로 정 말,

환상의, 꿀 맛.

꾸덕꾸덕한 뉴욕치즈가 씹히면서 쭈욱 늘어나는

쫄깃한 치즈도 지지 않으려고 입안에서 막

행복하게 놀다가 그러다가 딥- 한 크림치즈향이

올라오면서 한조각 냉큼 더 먹어치워버리게되는

 

디저트 맛!

 

 

줜맛탱!!!!!!!!!!!!!!!!

 

시카고 딥디쉬 피자 : 밥 대용 OK

 

뉴욕치즈케이크 딥디쉬 피자 : 디저트로 OK

 

 

또 주문하러 가용 ~

하... 진짜 행복의맛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