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디저트

[여수]사진 찍기 좋은 카페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추천


모이핀 MOI FIN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추천!

 

 

처음에 모이핀의 I를 L로 착각해서

몰핀????

아~ 마약처럼 중독되는 곳이구나

했는데

아이였음.

나에게 어이없음

 

경사 45도 정도되는 가파른 길을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으로

올라가자 보이는 차들.

 

와 사람 많은가봉가!

 

오전 9시반 - 밤 9시 까지

 

 

두근대는 맘으로 카페로 들어서자,

바로 카운터가 나왔어요.

자연스레 바로 줄을 섰는데

 

생각해보니 우선 자리를 잡고

주문 해야겠더라구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아서

졸지에 음료들고 서서 호로록 해야하나

싶었습니당 ㅠㅠ

 

케이크야 왜이렇게 맛있어보이니?

하지만 이당시 저희 배는 FULL이어서

케이크 패쓰!!!!!

 

 

케이크 맛이 괜찮은지 알수가 없네용 x_x

 

주방에 알바생 숫자를 세아려보니

10명 정도 되 보였습니다.

그만큼 음료 만드는 속도 초고스피드

그냥 주문하고 앞에서 기다리면 땡 하고 나왔습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리요 스무디

루비 자몽에이드x2

아메리카노x2

코알밀크(흑임자x바닐라빈)

 

아메리카노맛은 우선 쓰지않고

적당히 괜찮았습니다

 

 

 

요새 제가 아이슈패너에 빠졌거든요!

 

자꾸 아아와 아슈 사이에서

고민고민하고있으면

많이 먹고 왔다 하면 아메

나의 뇌를 속이면 아슈 ㅠㅠㅠㅠㅠㅠㅠㅠ아

다이어트 평생의 숙제 짜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레베이터가 있는 카페>

 

총 4층이고

저희가 입구라고 생각하고 주문했던 층은 3층이었던것!

어떻게 설명을 해드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1층부터 꼭대기(4층)까지

고고 >ㅇ<

 

엘레베이터 내리자 마자 보이는 모습

1층의 다른 공간

와, 1층 규모 장난아니다 진짜.

 

여기 들어서자마자 다들

깜, 짝, 놀랐어요

이렇게 크고 웅장하게 해놓기 있기없기 ㅠㅠㅜ

 

---여기서도 포토존 시작됩니다---

 

 

 

스크린 오른쪽 숨겨진 계단을 올라가는 순간!!!

 

거울방 실화입니까 ㅠㅠㅠㅠㅠ

와 ㅠㅠㅠㅠ거울방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 ㅠㅠㅠㅠㅠ조명이 진짜

다해요

그냥 다 이쁘게나와

어떻게 찍어도 다 이뻐

 

근데 여기선 사진맨이 찍어줄수 없어요

사진맨도 같이 나와서 셀카 찍어야댕 힣>.<

 

 

<2,3층>

 

2,3층은 그냥 풍경을 보면서

대화하는 곳 같은 느낌이었어요

vㅔ리vㅔ리 안정된 카페 느낌. 

 

 

 

<4층>

 

 

높이 올라서자 보이는

풍경 실화입니까..

위에서 바라보는 바닷가 풍경

장난아니다러구요.

눈과 마음과 사진에 다 담아서

가기위해 사진을 또 열심히 찍었습니다

 

 

여수 낮바다~

 

여수 낮바다는 볼게 없는줄알았는데

 

예쁜카페가 다 한거같아요

 

마음이 허기질때

이쁜사진 남기고 싶을때

 

모이핀 카페, 정말 괜찮은것 같습니다.

 

 

 

-번호 : 061-644-9313

 

- 시간 : 매일 09:30 - 21:00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