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디저트

[경북 거창]자연이 품은 카페, 거창 민들레울/ 계곡 카페


민들레울


자연이 품은 카페, 거창 민들레올 / 계곡카페

 

 

 

 

 

 

홈그라운드에서 꽤 멀리 나온 상태면

그저그런 카페 말고 정말 정말 특별한 카페를

가고 싶잖아요?

 

그래서 엄청난 정성과 열기를 담아 열심히

검색하다가 눈뒤집히게 스케일이 장난아니라는

 후기가 잔뜩 있는 민들레울로 달렸습니다.

 

물론 차가 달렸습니다!

부릉부릉  빵빵!!!!

 

 

 

 

 

 

한참 강을 따라서 올라가다가 우리가 제대로 가는것이

맞는것인가 란 의문이 들 때쯔음 보이는 반가운 간판.

 

민들레울

 

여러분 이 간판을 보신다면 계속 앞으로 직진 하셔요.

그럼 주차 공간나와요!

 

민들레울 고객전용 주차장민들레울 고객전용 주차장

 

주차공간이 적당히 넓은것이 아주 마음에 쏙 들구마잉.

그리고 화장실 급하신 분들도 내리셔서 바로 가실 수 있어요.

 

사진엔 안보이지만 왼쪽에 화장실이 있습니다앙.

 

 

 

진짜 미소가 지어지지 않아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너무 이쁘다

이러면서 들어갔는데 들어가서 더 놀랐습니다.

 

 

 

아니 무슨 그냥 자연에다가 카페를 지어났네. 와아....

여기저기 쉴 수 있는 공간과 어우러지는 싱그러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정원에서 차마신다면 이런 느낌이 들똥말똥?

 

출처 :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여기가 끝이 아님다!!

 

 

왼쪽엔 연못 오른쪽엔 그네도 있어요! 정원1

 

화장실이 있는 정원2 카페 2층테라스

 

계곡이 흐르는 카페

 

진짜 그냥 자연이 품은 카페 그 자체 인것같아요.

민들레올은.

 

계곡따라 올라오긴 했는데 카페에서 계곡을 볼 생각은

1도 안했거든요? 근데 계곡도 흐르고 있는 모습에

 

입이 다물어 지지가 않았습니다.

컄컄캬캬캬캬캬캬 재밌는 카페네 진짜!

 

그리고 저 계곡에 다슬기 잡고 놀면 진짜

재밌을것 같지 않아요 ㅠ ?

 

 

아! 저희는 자연이 품은 카페가 얼마나 큰지

궁금증을 참지못해 구석구석 다 누빈 후

주문하러 들어갔습니다!

 

 

카페 내부도 향초와 디퓨져, 향수, 꽃등등으로

눈이 핑핑 돌 정도로 볼 거리들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천장에 뭐가 매달려있길래 올려다 보니

민들레로 가득찬 천장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민들레올이 아닙니다 여러분 !!!

천장에 민들레가 꽉꽉 찼어요오 >ㅇ<

 

메뉴판 위치

 

카운터 앞에 빵들과

메뉴판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메뉴판을 미리 보신 후 주문하시면

 편해요

 

-빵은 직접 그릇에 담아 카운터로 가지고 가면

계산해 줘요.

 

 

 

 

아아 5,000원

레몬 버베나 5,000원

 

아릿따우신 아정님 나랑 모히또 한쟌?

 크으으으읔ㅋㅋㅋㅋㅋ

 

머릿속에서 시뮬레이션된 빵 자른 모습과 완전 다른 잘린 빵의 모습.

 

카페에서 센스있게 한 번더 우려 먹을 수 있는

양의 물이 티포트에 담겨져서 나왔습니다.

 

한 번더 부으니 정말 넘치지도않고 부족하지도않고

딱!!!!!!!!!맞더라구요. 이것이 알바의 내공인것인가.

 

 

호로록호로록

 

저는 지이이인하게 우려진 차 안좋아합니다.

 

그런데 이건 향이 은은~하게 콧꾸멍에서

나가는 맛이었습니다.

 

미각도 강한 자극을 안하면서 은은한.

음. 가볍게 마시기 좋았어요.

 

 

카페 자체가 초록 자연과 어우러 지니 눈도 편안하고

숨쉬기도 편안하고, 자연히 힘을 복돋아 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카페안에 식물 몇개 갖다 놓은것과

그냥 자연에 앉아있는 것은 완전히 다른 느낌이구나.

 

너무 힐링됬어요.

 

 

 

"아메리카노는 어땠어???"

 

 

 

 

 

 

 

- 주소 : 경남 거창군 북상면 덕유월성로 2188 민들레울

 

- 번호 : 055-942-5006

 

- 영업 : 평일 10:00 - 20:00

           주말 09: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