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디저트

[진주/하대동] 피베리 브라더스 후기


피베리 브라더스

 


피이!베리

피베리가 무슨 뜻이 있나용?

 

 

"피베리(Peaberry)란 커피 생두 모양이 완두콩 모양으로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인데 간혹 피빈(Peabean)이라고도 한다. "

 

 

 

 

우와 처음알았어요. 커피 생두를 피베리 라고 하는구나.

정말, 블로그를 하면서 새롭게 아는 사실 많습니다.

사실 뭘 들으면 아~

하고 그냥 넘어가거든요.

그런데 블로그는 친절한 설명또한 필요하니

 

 

나도 알고 너도알고 가아니라 여러분도 알고

 

 

 

 

친구가 여기 맛있대서 갔는데

솔직히 그냥 지나칠뻔 했어요.

햇빛을 가린다고

블라인드를 눈감겨놔서 그런가,

 

아님 뭔가 눈에 확 들어오는 느낌이 없어서 그런가,

 

진짜 그냥 지나치다가

 

 

"아정아 여기야 여기!"

 이래서

 "어? 여기????"

흡사 닫힌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

 

 

 

싸장님~ 뭔가 누네띠는걸 갖다놓으셔도

좋을듯 해요

 

 

 

박병재 싸장님의 숯커피

잠시만요, 이 그림만 봤을땐

원두를 숯에다 구워서

숯 커피? 멍멍!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계산대 라인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오른쪽 좌석

모든 사람들 등지고 커플 둘이 앉아서

둘만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공간!

 

잉 쟈깅~ 아 ~케이크 들어간다 하다가 내입으로

 

 

또 이렇게 찍었!!!! 힣

 

스페셜티 더치 큐브 6,000원

 

아인슈패너 5,500원 

 

패션후르츠에이드 - 5,000원

 

 

우와 절구통안에 케이크가

우와 항아리 안에 티라미수가 !!!!!!!

 

근데 배부르다.

미안해 나의 케이크와 티라미수야

 

몰래찍힌 나의 사진찍을때 모습

전체적인 사진샷

 

공쥬님~ 사진찍으셔야죠

넨넨ㄴ넨넨ㄴ네넨네네네!!!!

 

20장은 찍었는데 왜

이쁘게 안나오는거야

 

 

스페셜티 더치 큐브 6,000원

 - 커피얼린데다 우유 부어먹는거

 

아인슈패너 5,500원 

- 알지요? 나 아인슈패너에 푹 빠진거 ㅠ.ㅠ

 

패션후르츠에이드 - 5,000원

-친구도 여기 빠져부렸더라구용 한알씩 씹히는 맛이 중독된다고.

밑에 알갱이 있는데 막 쭉쭉 빨면 쭉쭉

올라와요.

 

 

하.. 이 모습을 해명하자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수여행 후 막 돌아왔는데

 

또 약속이있어서 카페에서 기다리는 동안

지쳐있는 저의 아련한 모습이에요

 

굳이 올립니다 휳휳ㅋ휰휰후킿ㅋㅋ

 

 

 

 

 

-주소 : 경남 진주시 도동로 228-1 피베리브라더스

 

-번호 : 055-754-5577

 

-시간 : 매일 11:00~24:00 365일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