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_디저트

[진주 호탄동]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라튤립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라튤립

 

 

매미의 계절이 오고 있어요.

쨍한 햇빛이 만들어내는 땀방울의 계절.

얼마나 더울지 벌써부터 무서워요ㅠ

 

------------------------------------------------

 

호탄동 디저트 맛집을 찾아 기대를 끌어올리며

들어간 라튤립.

 

 

어쩜어쩜! 입구부터 나무문과 빨간 꽃과 하얀 자전거.

이쁘네

 

 

나무+식물+하얀바탕+라탄

 

이렇게는 진짜; 안이쁠 수 가없어요

저는 따뜻한 느낌 좋아하거든요.

여기저기 노랑 조명들이 은은하게 비추네요.

 

 

앉아서 입구를 바라본 모습

다시 사진을 봐도

제 취향은 절대 안변할 것 같아요 ㅠ

혼자살면 이렇게 꾸밀거에요!!

 

 

 

 

아메리카노 4,500원

 

 

쑥크 : 5,000원

딸크 : 5,000원

 

친구한테 사진 보여주면서

얼마일것 같냐고 하니까 육천원 같대요 ㅋㅋㅋ

 

 

엄청난 비쥬얼에 비해 가격 괜찮은것 같아요!

 

 

이 크로와상이 어떻게 변하냐면

두구두구두구!!

 

 

쑥인절미 크로와상

쑥크

딸기 크로와상

딸크

 

꺄아아아아아아

 

글을 쓰는 지금도 또 먹고싶어요

쑥크와 딸크 서로 다른 느낌이 확확 났는데

쑥크는 진중한 맛이었다고 하면

딸크는 상큼한 맛이었어요.

 

지금은 진중한 쑥크가 한번 더 먹고 싶어요

쑥크 사이사이에 쫀독쫀독 인절미때문에

구수~하면서 함께 어울리는 달달한 생크림

 

최고였습니다 

 

 

 

 

포토존인가요 선생님?

 

제가 빠질 수 없죠!

 

꽃과 거울아직 이쁘게 펴져 있는 저의 머리ㅠㅠㅠ 기분져아 (미용실 매직편)

 

꽃과 거울

 

드라이플라워랑 디퓨져

요새 왕왕 취향저격으로 이쁘게 나오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나 이쁘게 나온다고???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어요 저는 ㅋ_ㅋ

 

 

 

 

아! 아메리카노 첫입 호로록 했을때

고소하다가 끝맛이 약간 씁슬 했습니다.

 

계속 마시니까 뜨거워서 그런지 끝에 쓴맛이

사라졌는데

 

쉬다가 마시니 다시 쓴맛이 약간씩 올라왔어요.

하지만 디저트와는 찰떡궁합 이었답니다 ♡

 

 

 

-주소 : 경남 진주시 강변길 20

 

-전화 : 010-2680-3101

 

-영업 : 매일 12:00~22:00
         일요일 12:00~21:00